HCN에서는 항상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.
2025년 고객센터 위탁업무 제안서(RFP) 접수 안내
HCN은 「고객센터 운영 효율화」 및 「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품질 관리」를 위해,
2025년 고객센터 위탁운영을 위한 제안서 접수를 진행하오니,
관심 있는 전문 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□ 제안서 접수
1. 접수 기한 : 2024년 11월 29일(금) 낮 12시 마감
2. 제출 서류
1) 고객센터 위탁운영 제안서 (별도 첨부)
2) 관련 구비서류 제출
3. 접수 방법 : 우편 또는 이메일 제출
1) 우편 :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75, DDMC 18층 (주)HCN 총무SCM팀 조영석 팀장
2) 이메일 : yscho78@hcn.co.kr / wonki.yoo@hcn.co.kr
4. 관련 문의(☎) : 070-8109-1801 / 070-8109-1803
□ 설명회 개최
1. 일 시 : 2024년 11월 26일(화) 13:30 ~ 15:00
2. 장 소 : HCN 상암사옥 18층 대회의실 (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75, DDMC 18층)
3. 대 상 : HCN 고객센터 위탁운영 지원 협력사
4. 내 용 : HCN 고객센터 소개 및 제안서 작성방법 안내, RFP 내용 설명
(설명회 미참석 업체도 요청시 관련자료 송부 예정)
□ 제안 설명회 개최
1. 일 시 : 2024년 12월 2일(월) 15:00 ~ 18:00
2. 장 소 : HCN 상암사옥 18층 대회의실 (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75, DDMC 18층)
3. 내 용
1) 접수된 제안서는 평가의 기초자료로 활용되며, 별도의 제안 설명회를 개최하여 평가
2) 제안 설명시간 : 업체당 20분 (발표 10분, 질의응답 10분)